중원대 축구부 신기환 선수 우수선수상 영예
중원대 축구부 신기환 선수 우수선수상 영예
  • 유기성 기자
  • 승인 2023.12.1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원대 축구부 신기환 선수 우수선수상 영예

중원대학교(총장 황윤원) 축구부(감독 이세인) 신기환(경호학과 3학년)선수가 지난 4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3한국대학축구연맹 시상식에서 우수선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수선수상은 2023년 한 해 동안 한국대학축구연맹이 주최, 주관하는 춘·추계대학연맹전과 U리그, 왕중왕전 결과를 토대로 한국대학축구연맹 시상선정위원회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를 선정하여 주는 상으로 신기환 선수는 자신의 가치를 입증하며, 충북에서는 유일하게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신 선수는 중원대 축구부 주장으로서 수비수로 활약하며, U-리그 우승에 많은 기여는 물론 위기의 순간 실점 상황에서 발빠른 대처로 팀에 대한 희생정신을 보여줬다.

또한 신 선수를 중심으로 수비조직을 콤팩트하게 가져가며 경기장에서의 탁월한 리딩으로 실점상황을 최대한 모면하는 모습으로 리더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신 선수는 수상 소감에서 이번 수상의 영광을 중원대 축구부를 원팀으로 만들어주신 감독님과 코치님을 비롯한 팀동료, 중원인, 부모님들께 돌린다, “앞으로도 상에 걸맞는 선수가 되도록 내년에는 더욱 열심히 뛰어 원팀인 중원대 축구부가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우수선수상은 신기환 선수를 비롯해 민동진(중앙대), 조승택(숭실대), 김민찬(인천대), 한승진(아주대), 박다니엘(칼빈대), 최지호(경기대), 박민수(인제대), 곽준홍(경일대), 장건환(목포과학대), 김하민(선문대), 김광희(단국대), 김동진(한남대)선수가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