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충북Pro메이커센터, 창업자 지원 잘했다
충북대 충북Pro메이커센터, 창업자 지원 잘했다
  • 문종극 기자
  • 승인 2023.11.2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혁신창업스쿨 혁신 트랙 IR 데모데이 및 성과공유회 석권

충북대학교(총장 고창섭) 충북Pro메이커센터가 창업지원으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지난 14일 서울 드림플러스에서 진행된 ‘2023 혁신창업스쿨 혁신 트랙 IR 데모데이에서 충북Pro메이커센터 교육생 3팀이 각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수상했다.

최우수상에는 PFPE 리사이클링 및 친환경 국산 반도체용 PFPE 윤활유 솔루션을 제안한 DAUDETSOLUTION의 김도형 대표가 우수상에는 아픈 반려동물을 위한 알약 제조기인 알약 뚝딱이를 제안한 서윤선 대표가 장려상에는 반영구 항균/항바이러스 금속을 제안한 프로덕트테크의 박재민 대표가 선정됐다.

이 행사는 혁신창업스쿨 3단계 교육생을 대상으로 IR 피칭덱 및 발표를 심사해 2024년도 예비창업패키지 혜택을 지원하고 우수한 (예비)창업자를 발굴하기 위한 행사로 성장전략, 역량 및 투자유치 등 5개 항목 9개 지표를 기준으로 평가했다.

또한 충북Pro메이커센터가 지난 15일 중소벤처기업부 및 창업진흥원에서 주최한 ‘2023 혁신창업스쿨 주관기관 성과공유회에서 우수 실적을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충북Pro메이커센터는 일반제조 분야 (예비)창업자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 수립 교육, 맞춤형 멘토링, 첨단 장비 전문 교육 및 MVP 제작 등을 지원해 우수 창업가 양성에 힘쓰고 있다. 이에, 양질의 교육 역량과 전용 웹사이트를 개발해 교육생과의 양방향 의사소통을 추구하는 교육생 관리 시스템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