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상공회의소 26일 회원의 날 행사 개최
청주상공회의소 26일 회원의 날 행사 개최
  • 문종극 기자
  • 승인 2023.10.2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사 임직원과 함께하는 가을음악회

 청주상공회의소(회장 이두영)는 오는 26일 오후 5시 50분 CJB미디어센터에서 청주상의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청주상공회의소 회원의 날 – 회원사 임직원과 함께하는 가을음악회’ 를 개최한다.
이번 ‘청주상공회의소 회원의 날’은 청주상의 창립 104주년을 맞아 어려운 기업환경 속에서도 지역경제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인들과 회원사 임직원들의 노고에 위로와 격려를 하기 위해 올해 최초로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환 충북도지사, 윤건영 충북교육감, 이범석 청주시장을 비롯해 도내 각급 유관기관․단체장과 함께 충청지역 상공회의소 회장 및 청주상공의 의원, 회원사 대표와 임직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1부 기념식에서는 지역경제성장과 상공업계 발전 및 육성에 기여한 유공자를 표창하는 시상식이 진행되며, 이어 2부 축하공연은 회원사 임직원들에게 삶의 활력과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미스트롯2 출신 양지은, 김태연, 은가은을 비롯해 설운도, 박상철 트롯가수의 흥겨운 무대로 꾸며진다.
한편 1919년 10월 31일 발족한 청주상공회의소는 특별법인 상공회의소법에 따라 설립된 지역 유일의 법정경제단체이자 모든 업종의 대중소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종합경제단체로서 지역 경제계 전체를 대표해 권익을 대변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