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대, ‘진로 부트캠프’ 운영
청주대, ‘진로 부트캠프’ 운영
  • 문종극 기자
  • 승인 2023.10.1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직 멘토와 현업 과제 수행 피드백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오는 19일부터 1114일까지 학생들의 직무 이해 향상 및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진로 부트캠프’(Boot Camp·단기 집중 교육프로그램)를 운영한다.

이번 진로 부트캠프는 진로를 설정하지 못한 학생들이 희망하는 3개의 분야를 선택해 해당 분야 현직자 멘토와 각 1주간 현업 과제를 수행하며 피드백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대학일라지플러스센터는 이번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직무 이해도 향상과 직무 관련 경험을 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직접 현업 과제를 수행하면서 진로 설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직업탐색 역량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진로 부트캠프는 지난 여름방학에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학생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이번 2학기에도 진행을 결정했다.

김교근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은 직무 역량을 강조하는 최근 채용 트랜드에 맞춰 학생들이 직무 경험을 통해 취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청주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은 청주대학교 에델바이스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청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043-229-7823),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카카오톡 플러스 채널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