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농특산물 페스티벌 9월 2일 개최
증평군, 농특산물 페스티벌 9월 2일 개최
  • 세종경제뉴스
  • 승인 2023.08.2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평군이 오는 9월 2일 증평인삼문화센터 앞 광장에서 ‘인삼문화의 날 농특산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인삼문화의 날 농특산물 페스티벌’은 군 개청 20주년을 기념해 지역 특산품인 인삼을 알리고 군과 증평인삼문화센터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 어린이태권도시범단의 멋진 공연을 시작으로 고고장구, 농특산물 즉석 경매, 모래 속 증평의 보물을 찾아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인삼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 농특산물 판매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모래 속 증평의 보물을 찾아라!’는 모래 속에 숨겨져 있는 인삼, 고구마, 감자 등 품질 좋은 증평의 농특산물을 방문객들이 찾는 만큼 가져가는 이벤트로 이번 축제에 재미를 더할 뿐만 아니라 농특산물 홍보에도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날 증평인삼문화센터에서는 △홍삼 바람떡 △인삼 떡갈비 등 요리 체험과 △인삼 콩알비누 △인삼 캐릭터 라탄 바구니 만들기 등 공예 체험을 할 수 있는 ‘인삼문화의 날 체험 마켓 가을 행사’가 개최된다.

이달 24일부터 프로그램 체험권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사전 구매 시 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사전 구매 관련 정보 및 행사 소식은 카카오톡 ‘증평인삼문화센터’ 친구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