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메디톡신·뉴라미스' 세계일류상품 등극
메디톡스, '메디톡신·뉴라미스' 세계일류상품 등극
  • 박상철
  • 승인 2018.11.27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톡스의 우수한 R&D 역량이 만들어낸 값진 성과
메디톡스의 뉴라미스 / 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의 뉴라미스 / 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의 보툴리눔톡신 제제 ‘메디톡신’과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메디톡스의 대표 제품인 메디톡신(수출명:뉴로녹스)은 국내 최초이자 세계에서 4번째로 개발된 보툴리눔 톡신 제제로 2006년 국내에 출시된 이후 현재 약 60여개국에 판매되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메디톡스만의 R&D역량과 마케팅 노하우로 확보한 압도적인 국내 시장점유율을 바탕으로 일본, 태국, 이란, 브라질 등 여러 국가에서 시장점유율 상위권을 차지, 명실상부한 글로벌 보툴리눔 톡신 제제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메디톡스가 독자적인 기술로 자체 개발하여 전 세계 22개국에서 시판허가를 받아 판매하고 있는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도 미국 FDA와 유럽 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하여 안전성을 더욱 강화한 필러다.

2013년 제품 출시 이후 5년 만에 800만 개 이상을 판매하며 시술자와 피시술자로부터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주희석 메디톡스 전무는 “이번 세계일류상품 선정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3종의 보툴리눔톡신 제제를 개발한 메디톡스의 우수한 R&D 역량이 만들어낸 값진 성과”라며 “글로벌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해 메디톡스가 세계적인 바이오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