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금진 김진현 대표, 존경받는 기업인 10인에 선정
(주)금진 김진현 대표, 존경받는 기업인 10인에 선정
  • 박상철
  • 승인 2018.11.0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과급 지급용 정기적금 가입, 대학원비 전액 지원, 해외연수 등 높은 점수 받아
사진=중소벤처기업부
사진=중소벤처기업부

 

‘존경받는 기업인’ 10인에 김진현 ㈜금진 대표가 선정됐다.

홍종학 장관은 31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기업의 이익을 근로자와 공유하고, 직원에 대한 투자를 통해 스스로 학습하는 기업문화를 만드는 모범적인 기업인(존경받는 기업인)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과 금진, 휴넷, 플레이오토, 쎄믹스, 메카로, 대홍코스텍, 씨알푸드, 텔스타-홈멜, 케이엘이에스, 위드텍 등 기업 10곳의 대표나 임원이 참석했다.

이들은 ▲CEO(최고경영자) 마인드 ▲성과급 지급, 임금 인상 등 근로자와 이익 공유 ▲교육훈련비 등 인재양성 등에 따라 존경받는 기업인으로 선발됐다. 

특히 김진현 대표는 성과급 지급용으로 정기적금 가입(매월 1000만원, 1년만기), 제안제도(약 25~50명에 월 평균 50~100만원 포상), 대학원비 전액 지원, 3~4년마다 전직원 해외연수 등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진현 금진 대표는 "대기업이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정부가 세제 혜택 등을 줬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사업주-근로자간 이익공유, 인재육성 등 혁신 경영을 선도하는 10개사에 대한 종합적인 소개는 11월4일 오전 10시 5분 KBS '일자리 프로젝트 사장님이 美쳤어요' 프로그램을 통해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