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충북 퇴근길 아카데미’ 개강
‘2024년 충북 퇴근길 아카데미’ 개강
  • 문종극 기자
  • 승인 2024.06.0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대상 재테크 등 4개 과정 진행

‘2024년 충북 퇴근길 아카데미611부터 오는 1130일까지 청주산업단지 내 직장인들을 주요 대상으로 열린다.

충청대학교가 진행하는 충북 퇴근길 아카데미는 충북인재평생교육진흥원, 청주산업단지관리공단 협력으로 운영된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4개 과정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해 운영 과정의 확대심화 교육과정 2개와, 새롭게 도입된 교육과정 2개로 구성되어 있다.

각 교육과정은 청주산업단지관리공단과 충청대학교에서 진행된다.

첫 번째 프로그램은 박중석 뉴웨이브 경제전략연구소 대표의 재테크 강의, 두 번째 프로그램은 우지윤 또바기 스피치 원장(HCN 아나운서)의 스피치 스킬, 세 번째 프로그램은 조기숙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 교수와 최민경 충청대 생활체육과 강사의 셀프 케어 방법, 네 번째 프로그램은 이상호 상상이상 대표의 유튜브 체널 운영 노하우 등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충북인재평생교육진흥원 관계자는 작년의 성공을 기반으로 올해도 도민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더욱 알차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그램이 청주산업단지 내 재직자들의 평생교육 접근성을 높이고,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도민의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각 교육 과정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참가비와 재료비는 무료로 지원된다.

자세한 사항은 충청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문종극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