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고향사랑기부자 혜택 제도 시행
충청북도 고향사랑기부자 혜택 제도 시행
  • 엄재천 기자
  • 승인 2024.04.1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맞이 충북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도 진행
충청북도 고향사랑기부자 혜택 제도(버튼O)

충청북도는 고향사랑 기부자 우대를 위한 혜택을 19일부터 제공하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고향사랑기부 이벤트도 추진한다고 밝혔다.

먼저, 충청북도 고향사랑기부자 혜택 제도는 충북도청에 연 10만 원 이상 기부하면 기존 세액공제와 답례품 제공에 더해 충청북도 대표 관광명소인 청남대와 조령산휴양림 이용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을 받으려면 충청북도 홈페이지(www.chungbuk.go.kr) 고향사랑기부제 메뉴에서 충청북도 고향사랑 기부확인증을 신청하고 모바일 전송 또는 이메일로 확인증을 발급받아 현장에서 제시하면 된다.

충청북도 고향사랑기부자 혜택 제도(버튼X)

또 기부자에게는 향후 충청북도가 주최주관하는 주요 행사 초청, 기부 참여 특별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가정의 달 맞이 충북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는 422일부터 510일까지 진행되며, 고향사랑e음 사이트(www.ilovegohyang.go.kr) 또는 NH농협에 방문해 충청북도(도청)10만원 이상 기부 후 답례품 신청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 30명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e카드 2만원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 관계자는 충북도청에 기부하신 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기부 참여가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화목한 5월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 이벤트도 준비했다. 앞으로도 충북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엄재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