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로운 삶을 즐기는 ‘명성화훼’ 강상명 대표
풍요로운 삶을 즐기는 ‘명성화훼’ 강상명 대표
  • 유기성 기자
  • 승인 2023.09.2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을 키우며 즐거운 인생을 살아가는 부부
충청권 대표적인 꽃 도매상 경영

명성화훼의 강상명 대표와 그의 부인은 꽃을 키우며 풍요로운 삶을 즐기는 부부로 잘알려져 있다.

그들은 열정과 전문성으로 만들어낸 탁월한 꽃의 세계에 대한 충청권의 대표적인 꽃 도매상 경영하고 있다.

강상명 대표는 꽃의세계로의 열정으로 꽃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고객들에게 전달하는데 헌신하는 꽃 도매상이다. 그의 열정과 전문 지식은 명성화훼를 성공적인 꽃 도매상으로 만들었으며, 그가 주도하는 명성화훼는 다양성과 아름다움으로 가득 찬 꽃의 세계를 제공한다.

명성화훼는 다양한 종류와 아름다움의 꽃들로 가득한 곳이다. 꽃의 다양성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장미, 튤립, 백합, 산수국, 히야신스, , 헬레보러스 등 다양한 꽃을 공급하고 있다.

강대표는 조경사업에도 진출해 공공기관들의 꽃길과 꽃정원 조성사업 부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명성화훼는 항상 신선한 꽃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강 대표는 "고객들이 오래오래 아름다운 꽃을 즐길 수 있도록 항상 신선한 꽃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들은 열정과 신념으로 30년간 좋은 꽃을 공급하기 위해 전국 각지의 농가 및 해외 수입을 통해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하는 40대의 부부이다. 이러한 부부의 노력이 충청권 지역에서 이름 그대로 명성을 떠올리게 하고 있다.

강 대표는 매장을 방문하면 다양한 꽃을 즐기고, 특별한 순간을 위한 꽃을 찾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동반자인 처와 함께하며 어려운 시절에도 묵묵히 응원해주는 가족들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