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 스타트업 Launchpad 2023 : Biotech' 참여자 모집
'오송 스타트업 Launchpad 2023 : Biotech' 참여자 모집
  • 세종경제뉴스
  • 승인 2023.05.1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바이오 분야에서 우수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오송 스타트업 Launchpad 2023 : Biotech’ 참여자를 모집한다.

‘오송 스타트업 Launchpad 2023 : Biotech’은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가 2015년 출범 이후 2023년 3월까지 약 1,000여개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액셀러레이팅한 노하우를 집약하여 기획한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 지원 대상으로 선정 시 충북센터는 Seed 투자부터 3,000만원 상당의 Biotech Accelerating 프로그램 지원, IP R&D 충북트랙 추천권 부여 및 TIPS 또는 시리즈 A의 후속 투자를 검토까지 스타트업의 성장을 가속화시켜줄 프로그램을 원스톱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전국 창조경제혁신센터 중에서도 바이오·헬스케어 분야로 특화된 충북센터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연구자 출신의 창업자가 사업화 과정에서 경험할 수 있는 시행착오를 줄이도록 1:1 전문 컨설팅을 제공해준다. 충북센터에서는 보육기업들에게 획일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해당 분야 전문가의 조언과 지원 기업과의 수요를 확인하여 공감대를 형성한 뒤 해당 기업에 꼭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를 선별하여 제공하고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모집 마감은 오는 23일 오후 2시까지이며 평가 절차를 통해 2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접수 방법은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창업지원 프로그램)를 통해 세부 내용 및 제출 서류를 확인하고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