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대로 음성체험여행’ 7일부터 참가자 모집
‘상상대로 음성체험여행’ 7일부터 참가자 모집
  • 세종경제뉴스
  • 승인 2023.04.0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과 음성관광두레협의회는 음성군을 체험하고 여행을 할 수 있는 음성관광여행 프로그램인 ‘상상대로 음성체험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상상대로 음성체험여행은 음성군 내 관광두레 주민사업체 7곳과 반기문평화기념관, 감곡매괴성당, 감곡면 사곡리 복사꽃체험, 음성품바축제장 연계 등 음성군의 관광지와 축제를 결합한 여행 프로그램이다.

관광두레 주민 사업체는 꽃다향-꽃차테라피, 마니꾸공작소-3D프린팅, 생생마을여행사-생극 안터마을탐방, 잼토리, 솔부엉이캠핑장-오징어게임, 꽃동네제빵소-힐링쿠키체험, 주전부리제작소-오란다 체험 등이다.

이달에는 감곡면 사곡리 마을 복사꽃과 자작나무 숲길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5월에는 품바축제와 연계한 얼씨구 품바여행, 솔부엉이캠핑장과 반기문평화기념관을 연계한 오감체험여행, 10월에는 감곡매괴성당과 꽃다향 꽃차체험을 연계한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7월에는 군의 부족한 농촌 일손을 돕기 위해 방문한 외국인 계절근로자 55명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해 음성군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4월부터 10월까지 8회 운영하며, 여행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면 7일부터 음성관광두레 홈페이지와 전화(0507-1370-2116)로 신청할 수 있다.

여행은 중식 포함이며 1인당 여행 참가비는 2만원이다. 모든 여행 참여자에게는 여행의 순간을 담은 액자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