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황금연휴 '여행엔 신한카드' 프로모션 진행
모두투어, 황금연휴 '여행엔 신한카드' 프로모션 진행
  • 세종경제뉴스
  • 승인 2023.04.0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해외여행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하여 ‘여행엔 신한카드’ 청구할인 및 캐쉬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모두투어는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 조치 해제 후 황금연휴 기간의 예약률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판촉 활동의 일환으로 신한카드 청구할인 및 캐쉬백 프로모션과 현재 진행 중인 ‘5~6월 황금연휴 100% 활용하기’ 기획전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신한카드 청구할인 프로모션은 4월 한 달간 닷컴(PC/MOB), 앱(APP) 결제를 통한 국내·해외여행상품 신한 개인 신용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금액 구간에 따라 50만원,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2만5,000원, 5만원, 10만원, 15 원 청구 할인이 적용되는 혜택이다.

아울러 행사기간 내 이벤트 응모 완료자와 대상 카드로 5월 31일까지 20만원 이용 시 추가 10만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황금연휴에는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인 베트남과 태국의 인기가 가장 높고, 5월 초의 경우 연차 3일 사용 시 최대 9일까지 여행이 가능하여 서유럽 지역의 인기가 높다”라며 “고객 결제 부담을 낮춰 본격 위드 코로나를 맞이하는 첫 황금연휴에 더 많은 고객들이 여행의 소중한 경험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신한카드 청구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