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TP, 카카오톡 스토어 기획전 참여기업 모집
충북TP, 카카오톡 스토어 기획전 참여기업 모집
  • 세종경제뉴스
  • 승인 2023.03.2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테크노파크는 ㈜카카오와 함께 도내 화장품·천연물·식품기업들의 브랜드와 제품 홍보 및 판로 확대를 위해 ‘카카오톡 스토어 충북 특별 기획전 프로모션’을 추진하기로 하고 오는 30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카카오는 사회가치경영의 일환으로 지난해 4월 ‘사회와 함께하는 지속 가능 성장 방안’을 발표하고, 중소기업과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위한 지원 중이며, 이번 충북과의 프로모션도 카카오의 중소기업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 프로모션은 카카오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 기반 셀러의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며, 해당 사업에 선정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톡스토어 전문강사의 코칭교육과 함께 기획전 참여 및 홍보, 할인쿠폰 등을 지원한다.

또한 선정된 기업은 카카오의 SNS 기반 쇼핑 플랫폼인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5월, 7월 두 번의 프로모션이 진행될 계획이다.

㈜카카오 관계자는 팬데믹 이후 소비 패턴이 변화하면서 기업들이 온라인 쇼핑 판로를 확보하는 게 중요해진 가운데, 이번 프로모션으로 충북 지역 중소기업이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역 중소기업 제품의 프로모션을 지속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 사업은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에서 주관하는 지자체-대학 협력 기반 지역혁신사업으로 지원 대상은 도내 화장품·천연물식품 분야의 중소기업이다.

자세한 내용은 충북테크노파크 컨택센터(http://contact.cbtp.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업 문의는 충북테크노파크 바이오센터(043-270-2512, 251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