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콘텐츠코리아랩, 에듀테크콘 프로젝트 공모
충북콘텐츠코리아랩, 에듀테크콘 프로젝트 공모
  • 세종경제뉴스
  • 승인 2023.03.0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시가 주관하고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운영하는 충북콘텐츠코리아랩은 오는 4월 4일까지 ‘에듀테크콘 프로젝트 공모’에 들어갔다고 7일 밝혔다.

올해의 첫 지원사업인 이번 공모는 코로나 팬데믹을 거치며 급부상한 비대면 교육콘텐츠를 비롯해 에듀테크․에듀테인먼트 관련 우수 콘텐츠 발굴을 위한 것으로 ▲후속개발 ▲신규개발 2개 분야로 진행한다.

후속개발은 지난해까지 진행한 공모의 기 선정 기업들을 대상으로 콘텐츠 고도화와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것으로 기업당 최대 1천만원을 지원한다.

신규개발은 교육콘텐츠 관련 전국의 예비 창업자와 충북도내 창업 3년 이내 스타트업이 대상이다.

부가가치 창출이 가능한 신규 콘텐츠 개발에 기업당 최대 3천만원을 지원하며 예비창업자의 경우 협약 체결 전 충북도내 사업자 등록이 필수다.

2개 분야 모두 지원금 외에 기업진단에 따른 분야별 컨설팅과 실무교육, 다양한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특별혜택으로 에듀테크 관련 박람회 참가 시 기업별 부스비와 박람회 기간 장비 임차 일부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참여를 원하는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은 오는 4월 4일 오후 6시까지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cbckl.kr)에서 관련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e나라도움 홈페이지(www.gosims.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충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전화(219-121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