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에 비즈니스급 호텔 ‘빈센트 호텔’ 오픈
오송에 비즈니스급 호텔 ‘빈센트 호텔’ 오픈
  • 세종경제뉴스
  • 승인 2023.02.10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송바이오폴리스지구 내 비즈니스급 호텔(빈센트 호텔)이 10일 문을 열었다.

그간 오송 지역은 오송산업단지 내 222개 이상의 기업을 방문하는 바이어들과 회의 및 행사 참석자, 그리고 협회를 방문하는 교육생들이 머무를 수 있는 숙박시설이 부족한 상황이었다.

또한 2024년 개관을 앞두고 있는 청주컨벤션센터의 방문객들을 위한 호텔 등 숙박시설이 반드시 필요한 상황이었다.

이와 관련하여 맹경재 충북경제자유구역청장은 “충북경자청은 그동안 부족했던 숙박 수요 충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오송이 국제도시로 발돋움해 나가는 상황에서 오송을 방문한 국내외 방문객들을 수용할 수 있는 호텔이 문을 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충북경제자유구역청은 지난해 10월 빈센트 호텔 측과 230억 원의 투자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빈센트호텔은 오송국제도시의 부족한 정주 여건 개선과 숙박수요 문제를 해소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충북경자청은 이번 호텔 오픈을 계기로 ‘사람·교통·산업 중심 국제도시 오송’의 위상에 걸맞은 비즈니스 및 정주 여건 조성을 위해 서비스 산업 유치에 전력을 다할 계획이다.

빈센트 호텔은 오송KTX역 근방의 오송읍 봉산리 980번지에 위치했으며, 객실 96개, 레스토랑, 회의실 등의 시설을 갖춘 비즈니스급 호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