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청주공항 객실승무원 연말 '온기 나눔' 자선 바자
티웨이항공, 청주공항 객실승무원 연말 '온기 나눔' 자선 바자
  • 세종경제뉴스
  • 승인 2022.12.0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청주공항 객실승무원들의 자선 바자회로 연말 온기 나눔 / 사진=뉴시스
티웨이항공, 청주공항 객실승무원들의 자선 바자회로 연말 온기 나눔 / 사진=뉴시스

티웨이항공이 연말을 맞아 따듯한 마음을 나누기 위한 목적으로 청주공항 전담 객실승무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자선 바자를 마련했다.

2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청주 전담 객실승무원들은 지난달 28일부터 이틀간 청주지점에서 올 한 해를 되돌아보며 안전운항을 위해 힘써준 지점, 정비, 여객운송 등 각 부문 직원에 감사함을 전달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위해 자선 바자를 마련했다.

자선 바자에서는 승무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기증한 도서,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물품 판매가 진행됐다. 판매 수익금은 전액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까지 연말마다 임직원 자선 바자회 실시하고 암 투병 소방관, 소아암 어린이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마음을 전하며 훈훈한 연말을 보냈다.

또 티웨이항공의 사내 봉사동아리 '쉼봉사'도 정기적으로 보육원을 찾아 식사 봉사를 진행하고 소방관과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손길을 전하고 있다.

특히 티웨이항공은 2020년 4월 청주공항에서 청주~제주 노선으로 운항을 개시한 이후 운항편수 확대에 따라 지난해 10월부터 청주공항 전담 객실승무원을 운영 중이다.

현재 교육 과정 중인 신입 객실승무원까지 투입되면 약 40명까지 인력이 확대된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매일 6회 운항 중인 청주~제주 노선과 함께 내년 1월11일부터 청주~다낭 노선을 신규 취항하며 국제선 운항도 시작한다.

이 노선은 코로나로 인해 2020년 2월 이후 운항이 중단된 상태로 이번 티웨이항공의 정기편 취항을 통해 인근 지역민들의 여행길이 한결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청주공항 노선 확대에 발맞춰 따듯한 손길을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연말이다"며 "지역민들의 이동 편의와 안전한 하늘길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