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따듯하게… 아템파우제·마에스트로 공연 성료
연말을 따듯하게… 아템파우제·마에스트로 공연 성료
  • 이규영
  • 승인 2021.12.27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정기연주회 'FROM THE WINTER Ⅱ' 진행
유용성 지휘자가 오케스트라 A의 연주를 이끌어가고 있다.
유용성 지휘자가 오케스트라 A의 연주를 이끌어가고 있다.

연말을 마무리하는 아템파우제 앙상블·마에스트로의 2021년 정기연주회 'FROM THE WINTER Ⅱ'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아템파우제 앙상블은 안덕벌 지역 주민들로 구성된 Orchestra A(오케스트라 A)와 함께 지난 26일 청주 미평동 블루체어라운지에서 올해 4번째 정기연주회를 진행했다.

오케스트라 A는 2017년부터 시작된 동네 오케스트라로, 악기를 다를 줄도 몰랐던 주민들이 '음악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배워나가기 시작해 현재까지 10명의 인원이 참여하고 있다.

이날 진행된 정기연주회 1부에서는 에서는 오케스트라 A의 작은별 변주곡을 시작으로 젓가락 행진곡, 미뉴에트, My favorite thing, 아로하, cancan, Mamma Mia 등의 연주를 선보였다.

2부에서는 아템파우제 앙상블의 공연으로 진행돼 Somewhere in my memory, Irlandaise, Canon, Oblivion, White cristmas, Merry christmas Mr. lawrence, Jingle bells 등을 연주했다.

클래식부터 재즈까지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었던 이번 공연은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한편 이들은 충북의 문화자원을 발굴하고 컨텐츠화 해 지역인들과 소통하고 충북의 이야기를 작품으로 창작하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