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서 사업주가 알아야 할 '노무관리' 설명회 연다
충북서 사업주가 알아야 할 '노무관리' 설명회 연다
  • 이민우
  • 승인 2020.08.1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업주가 알아야 할 노무관리 설명회
소기업·소상공인이면 무료 참석가능
사진 = 중소기업중앙회
사진 = 중소기업중앙회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19일 경기북부를 시작으로 전국 13개 지역에서 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한 ‘사업주가 알아야 할 노무관리 설명회’를 무료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충북에서는 9월 7일 충청북도 기업진흥원 대회의실서 엄승섭 노무사를 강사로 초빙하여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중기중앙회에서 운영중인 '노란우산 경영지원단' 소속 노무분야 자문위원을 초빙하여 사업주가 반드시 알아야 될 최저임금 등 노무이슈에 대한 설명 및 1:1 현장상담을 진행한다. 

소기업·소상공인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13개 지역별 설명회 일정은 노란우산 복지플러스 홈페이지(www.8899.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용만 중기중앙회 공제사업단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노동관련 이슈가 증가하면서 소기업·소상공인의 애로 해소를 지원하기 위해 무료 설명회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노란우산 경영지원단은 소기업·소상공인의 법률, 노무, 세무 등 전문분야의 무료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노란우산 가입 고객에 대해서는 법적 분쟁·소송비용 일부(최대 50만원)를 지원하고 있다. 무료상담과 소송지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1666-9976으로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